0617디자인 패턴(Design Pattern)
디자인 패턴은 설계기술을 축적 시켜 놓은 것으로 재사용 좋도록 해놓은 것입니다. 즉 효율적인 코드 작성을 위한 것입니다. 디자인 패턴은 생성, 구조, 행위 패턴으로 분류되고 모든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하나인 것 처럼 하여 전체적 접근 점을 부여하는 싱클톤패턴 객체가 변환할 때 다른 연관된 객체들도 변화를 갱신하도록 하는 옵저버 패턴 등이 있습니다.
'하루 1개 이상 면접 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면접질문 133일차(JPA) (0) | 2022.06.19 |
---|---|
면접질문 132일차(ORM) (0) | 2022.06.18 |
면접질문130일차(Mybatis) (0) | 2022.06.16 |
면접 질문 129일차(소켓 통신(TCP/UDP)) (0) | 2022.06.15 |
면접질문 128일차(Get과 Post 방식) (0) | 2022.06.14 |